상인동 숯불 갈비 맛있는 집 좀 추천해 주세요~ 음식이 깔끔한 전원 숯불 갈비 상인점상인동 숯불 갈비 맛있는 집 좀 추천해 주세요~ 음식이 깔끔한 전원 숯불 갈비 상인점

Posted at 2013. 10. 29. 23:10 | Posted in 일상


상인동 숯불 갈비 맛있는 집 좀 추천해 주세요~ 


음식이 깔끔한 <전원 숯불 갈비 상인점>


얼마전 상인동에 위치한 전원 숯불 갈비집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자주 상인동에서 외식을 하게 되네요~ 이미 대구 블로그들 사이에서 나름 음식이 괜찮은 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저도 한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외관이며 인테리어가 일반 숯불 갈비 집보다 고급 스럽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도 착하지요?

블로그에 포스팅한 많은 분들이 돼지 양념 구이보다는 통갈비가 더 맛있다고해서 통갈비 3인분을 우선 시켰습니다.

 


음식을 시키니 바로 밑반찬들을 쫘악 깔아 주시네요~~

밑반찬의 종류가 다른 집보다 많고 맛도 깔끔했습니다.

담겨져 나오는 모양도 정갈하니 고기가 나오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또한 이 집의 불판은 다른 집과는 다르게 원형 망으로 된 석쇠 불판이였습니다.

양념 돼지 갈비의 특성상 잘 타기때문에 판을 자주 갈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었지만 오히려 고기맛은 더 좋았습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3인분 치고는 양도 꽤 많았고 고기질도 가격 대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고기 양념이 그리 강하지 않다는 점이였습니다.

사실 돼지 갈비라고 식당에 가서 먹으면 양념이 너무 강해서 조금 먹다 물리곤 했는데 이 집은 양념을이 그리 강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고기의 질이 다른 곳보다 좋기 떄문인것 같았습니다.

고기 두께 또한 도톰해서 씹는 맛과 고기 양념이 조화를 이루어 모처럼 맛있는 돼지 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식사의 마지막은 된장 국수와 곤드레 돌솥밥을 먹었습니다.

곤드레 돌솥밥은 고기를 먹은 후 주문하게 되면 4000원에 먹을수 있기때문에 나름 저렴했습니다.

맛도 사이드 메뉴치고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오늘에 에러는 된장국수ㅜ.ㅜ


간이 약하고 심심한것은 좋았는데 이맛도 저맛도 아닌맛이였습니다.

된장맛두 별루 나지 않은데다가 국수가 너무 퍼져서 먹긴 먹었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가 간날만 그랬던 건지 잘 모르겠네요^^


또 하나 좋았던 점은 사장님이 엄청 친절 하십니다. 

들어오는 손님마다 엄청 친절히 맞아 주시고 계산 할때도 굉장히 살갑게 말씀해 주시더군요^^ 

사실 음식점은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나 종업원이 불친절 한곳은 다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전원 숯불 갈비 상인점은 음식 맛과 분위기, 직원들의 친절도 면에서 나름  만족이였습니다.

숯불 갈비가 드시고 싶은날! 저는 전원 숯불 갈비 상인점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위치: 상인동 롯데 백화점 반대편에서 술집 골목 지나 직진~ 복어 마을 가기전


Tel: 053) 636 - 1122


주차 시설: 있음 ( 그리 크지는 않아욤 ㅠ.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